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일동 후디스 하이뮨,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장, 단점(구매후기)

by 꽃아재 2020. 10. 3.
728x90
반응형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장, 단점(구매후기)

프로틴(단백질)을 구입하실 분이라면 누구나 하는 고민은, 우리나라 대표 유제품 기업 중 하나인 일동 후디스와 매일유업에서 생산한 프로틴 건강기능식품인 하이뮨과 셀렉스, 두 제품 중에 무엇을 구입할까? 고민일 것입니다.

▶ 일동 후디스 하이뮨과 매일유업 셀렉스 가격비교

인터넷 최저가 검색에서 나오는 가격을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단품 가격이지만 묶음 상품의 경우는 할인이나 덤으로 주는 경우가 많으니 경제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단품 가격을 알아보면 하이뮨이 1,710원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그것은 전편의 '하이뮨 vs 셀렉스'를 비교한 성분비교표와 효능 등을 참고하면 알 수 있듯이 두 제품의 성분 함량에는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하이뮨  vs 셀렉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단백질을 영어로 protein(프로틴)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이라�

f-azaestory.tistory.com

그중 대표적인 성분의 차이는 하이뮨에 만 함유된 산양혼합전지분유(산양전지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분말)와 GT콜라겐(저분자 피시콜라겐 펩타이드)이 들어있다는 것이 큰 차이점입니다.

 

다 아시겠지만 산양유에는 모유와 같은 베티카제인이 들어있어 우유 알레르기가 발생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콜라겐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족발, 닭발, 돼지껍질 등의 육류 콜라겐이 아닌 생선에 들어 있는 먹는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가 들어있어 피부미용에도 좋은 성분입니다.

가족 건강을 위한 선택 '일동 후디스 하이뮨' 구매

하이뮨과 셀렉스 가격을 비교해보면 하이뮨이 확실히 비싸지만 성분을 따져보면 결코 비싼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성분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셀렉스가 비싸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홈쇼핑에서 6개 묶음 상품을 각종 할인을 받아 116,78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 것은 저의 기준이며 많은 홈쇼핑과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니 저렴한 곳을 찾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금액적으로 차이는 있지만 성분과 효능을 비교하고 평소 장이 좋지 않은 아빠와 아들을 생각했을 때 하이뮨이 좋겠다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개봉기

한 박스에 6캔의 하이뮨이 들어 있고 전용 보틀 1개와 플라스틱 스푼이 6개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에는 하이뮨의 효능과 성분, 좋은 점, 섭취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섭취방법

하이뮨 전용 보틀에 생수 200ml, 하이뮨 3스푼(37g)을 넣은 후 물에 잘 녹게 가볍게 흔들어 주고 마시면 됩니다. 

 

 

 

누구고 알려주지 않는 장, 단점(구매후기)

먼저 맛은 성분에 나와 있듯이 합성향료(바닐라향, 밀크향)가 들어 있어 바닐라맛, 밀크 맛이 납니다.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누구나 거부감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장점은? 장이 나빠 우유만 먹어도 설사를 하는 아빠와 아들이 설사 증상도 없이 잘 먹는다는 것입니다.

섭취한지 2주 정도 되어서 몸 건강이 좋아졌다, 어떻다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몸에 좋은, 건강에 좋은 프로틴과 각종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니 건강에 좋고 면역력에도 좋을 거라는 심리적인 기대감입니다. 

단점은?  너무 비싸다는 것입니다.

1명이 1캔을 8일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6캔은 우리 세 식구가 24일 동안 섭취할 수 있는 양입니다.

 

하이뮨만 먹는 다면 괜찮으나 다른 영양제와 건강식품을 먹고 있는 상태에서 1달도 되지 않는 상태에서 또 구입해야 한다는 것은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 증진과 면역력을 생각한다면 장기적으로 꾸준히 섭취 해야 합니다.

맺음말

프로틴(단백질) 구입을 고민하는 분은 일동 후디스 하이뮨과 매일 셀렉스 두 제품 중에 고민하는 분이 많을 거라 생각 듭니다.

 

헬스를 통해 몸짱을 만들 분이 아니고,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은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어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