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핀페시아 부작용 없이 해결하기!

by 꽃아재 2021. 4. 9.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급격히 달라진 일상생활로

힘이 들었지만 그나마 버틸만 했어요.

 

그런데 요새 스트레스 받는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힘든게 느껴지는 일상이네요. ​

 

신체적으로 어떤 변화가 나타났냐면

그동안 모발,두피 걱정을 해 본 적이 없던

제가 요새 탈모가 진행되고 있어 고민이

참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

 

처음엔 잘 못느꼈는데 요새 들어 정수리쪽이

휑 해지고 있는 기분을 받고 있어서

더 늦기전에 모발을 지켜내기 위한

방법들을 실천 중이에요. ​

탈모에 도움된다는 검은콩 두유도

꼬박꼬박 챙겨먹고 탈모샴푸&린스도

사용 중인데 솔직히 머리가 다시 난다거나

덜 빠지는게 맞는건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저말고도 요즘 현대인들이라면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탈모가 아닐까 싶어요.

 

유전적인 문제와 후천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약물을 잘못 복용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 등 문제가 다양하게

발생할 수도 있는데 저는 둘다 적용되는 것 같아요 ㅠㅠ

그렇게 머리 때문에 힘들어 하던 중 지인에게

듣게 된 건 바로 핀페시아를 복용해보는게

어떠냐는거 였어요.

 

지인의 아버지께서도 이미 복용중이신데

효과를 많이 보고 계시다고 들었고

쭉 들어보니 괜찮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

하지만 이게 우리나라에는 정식적으로 나오고

있는게 아니라서 직구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나라에 출시가 안된다는 건

혹여나 위험한 것이 아닐까 싶어서 이것에

대하여 더욱 자세하게 알아봤어요.

일단 핀페시아약은 인도 제약회사

씨플라 라는 곳에서 출시된 것이라고 해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프로페시아라는 탈모약의

카피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프로페시아는 우리나라에서도 구할 수 있긴 하지만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약의 복용법상

금액대가 부담스럽기 마련이더라구요.

그래서 프로페시아를 카피한 의약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정말 똑같은

효능이지만 가격대는 두배이상이 저렴한

핀페시아가 요새 프로페시아보다도 더 뜨고 있다고 해요!

 

약 성분은 피나스테라이드가 주요 성분이고

남성형 탈모에 효과가 좋다고 인정된 성분이예요.

약 효과는 탈모를 유발하는 DHT호르몬을 억제해

모낭의 성장을 도와준다고 해요!

 

DHT호르몬이란

남성호르몬에서 바뀐건데 이게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이라고 하더라구요! 새로운

것도 참 많이 알게 되었네요ㅎㅎ

보통 이러한 종류 탈모약의 부작용이라고 하면

성욕저하/사정액감소/발기부전 등

성기능 저하의 문제가 일어날 수 있고

무기력함과 우울증을 동반할 수도 있어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복용하셔야 하긴 하지만

핀페시아의 부작용걱정으로 약투여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릴게요 ㅎㅎ

 

물론 지인 아버지도 복용중인 저도

핀페시아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보통

나이대가 많으신 분들이 복용할 시 이런 증상들이

발생할 확률이 높고 보통 젊은층이라면

부작용발생이 현저히 적어진다고 하네요 !

 

혹시나 핀페시아 부작용이 발생할 시엔

약 투여를 중지하면 사라진다고 하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부분이지 않나

조심스레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복용법도 알려드릴게요!

 

1일 1회 1정으로 식사여부와는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해요.

 

약을 많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해서 또는 전 날 복용을 까먹고 놓쳐서 2정을

한꺼번에 복용한다고 해도 의미 없다고 하니

정해진 시간만 잘지키셔서 잊지 않고 복용 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는 보통 3개월~6개월 정도 복용할 시에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복용하다 중단할 시에는

12개월 내로 그 효과가 사라질 수 있으니

꾸준히 투여해주는게 포인트라는 점을

꼭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네요!

이러한 부분에 있어 가장 위험한 분들은

여성들과 유아, 임산부는 특히 복용하시면 안되고

 

임신을 생각 하고 계시는 분들도 전문의와

먼저 상담 후 투여를 하시는걸 권한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이것 같은 경우 남성만 복용할 수 있고

혹여나 여자분이 드셨다고 하더라도

효과는 볼 수 없다고 하셨어요.

 

이 점은 꼭 참고하셔서 약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

저는 100정을 먼저 구매해봤는데 처음에는

작은 약상자 한개가 왔길래 이게 100정이

든게 맞나 싶었거든요.

 

근데 약알맹이가 생각보다 되게 작아서

알약 먹는게 힘드신 분들도 먹기 편할 것 같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서 챙겨먹기도 괜찮겠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직구사이트는 인디고몰이라고

오늘의 주제 말고도 직구로 구해야 하는

다양한 의약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 곳입니다!

 

제가 구매한 1mg 100정 같은 경우엔 해외배송이

아니라 국내발송상품이여서 2~3일

안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저는 먹어보고 부작용이 없는 걸 확인했으니

앞으로는 600정짜리로 주문하려고 한답니다^^!

인도에서 직배송 되는 상품들은 배송기간이

최소 7주에서 최대 12주까지라고 하니까

꼭 인지하시고 약 다 떨어질때 구매하기보단

계속 쟁여놓고 있거나

잘 파악하셔서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

 

핀페시아 약 정 갯수에 따라 가격대가 다른데

제 생각에는 꾸준히 먹어야하는 의약품이다보니

30정,100정 소량 보단 600정으로

구매하셔서 장기적으로 드실 생각 하시는거 추천드릴게요

 

그게 소량을 여러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대가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인디고몰을 알게된 후

이곳 덕분에 저도 꾸준히 챙겨먹고 모발에

좋은 소식을 기분좋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저처럼 탈모때문에 고민이 되셨던 분들은

오늘 전해드린 내용을 토대로 도움을 받아

고민해결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