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성수동 맛집 핵밥 대창덮밥 핵 맛있다

by 꽃아재 2021. 4. 26.
728x90
반응형

절친과 함께 고기덮밥 잘하는 집 핵밥 성수점에 왔어요.

 

성수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2~3분 걸어가니 핵밥 간판이 보여요.

 

주변에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어니언 카페,

글로우 카페와도 가까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이에요.

입구에서부터 보니 손님들로 가득이네요 ㅎㅎ

누가 그랬던가요 최고의 인테리어는 바로!

'손님'이라고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맞는듯해요.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손님들로 가득이에요 ㅎㅎ

핵밥은 꿈나무 카드,

네이버 페이 포장 주문,

제로페이로도 결재가 가능한 곳인데요.

 

꿈나무카드는 지역 결식아동을 위한 카드인데요.

꿈나무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식당이네요.

 

당연히 배민을 통한 포장과 배달도 되고,

포장은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매장에서 먹기 꺼려지면 편리한 포장과 배달로

집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코로나19로 민감한 요즘에 비대면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제가 기계치라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기가 무서운데요.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한눈에 바로 알 수 있게

직관적으로 메뉴 설명이 있고

결재도 간편해서 대면 주문보다 편리하더라고요 ㅎㅎ

코로나19 예방 관련하여 체온계,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고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었어요.

성수동 맛집 덮밥 잘하는 집

성수동 핵밥은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고기덮밥 잘하는 집인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대창 덮밥, 연어, 장어덮밥 등

다양한 종류의 덮밥이 있어요.

 

모든 메뉴는 쟁반에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고

세트메뉴 3,000원 추가하면

우동과 닭튀김 2조각이 나오니 다음에 올 때는

세트메뉴도 고려해 봐야겠어요.

혼밥도, 친구와도 편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위에는 덮밥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어요.

여기에 나와있는 데로 따라서 먹는 것도 맛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 옆 서랍을 열면 수저와 휴지, 물티슈가 들어있어요.

돼지갈비덮밥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성수동 덮밥 맛집 핵밥 성수점은 주문 즉시

주방에서 구워 숯불 향 가득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원조대창덮밥

덮밥의 원조! 대창덮밥이 나왔어요.

대창이 한쪽으로 몰려 있어서

양이 적어 보일 뿐 엄청 많았어요.

 

다양한 대창 덮밥 맛집 중에서도

원조라고 불리는 핵밥의 대창덮밥이에요.

 

고소하고 쫀득한 숙성 대창을 숯불에 구워

양파와 숙주의 식감에 외사비까지 더해져서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목살덮밥

친구가 주문했는데요.

목살이 푸짐하게 쌓여있어요.

 

목살이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먹기에 좋다고 해요.

담백한 것을 좋아하는 친구는

목살은 비계 부분이 적어서 담백한 맛이 좋다고 해요.

 

비계가 많으면 느끼한데 목살이 슬라이스 되어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탱글탱글한 대창이 너무 먹음직스러운데요.

 

대창은 질기지도 않고 쫀득쫀득해요.

숯불에 구워 꼬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대창이 입안에서 저를 즐겁게해줘요.ㅎㅎ

I Love 대창!!!

성수동 덮밥 맛집

핵밥 성수점

덮밥집 아닌 것 같은 예쁜 내부 인테리어 마음에 들어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라스트 오더는 8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예요.

 

대부분 셀프로 운영되지만

직원분들 서비스 정신으로 완전무장해서인지 친절하고 자상하세요.

 

무엇보다도!!!

최고인 것은 덮밥이 맛있다는 거 ㅎㅎ

그래서 성수동 덮밥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핵밥 성수점이었습니다.!

 

 

핵밥성수점

02-6085-7040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26 1층(성수동2가 277-20 1층)

 

#성수동덮밥 #성수동덮밥맛집 #성수동핵밥 #핵밥성수점 #핵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