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이야기

가평 키즈풀빌라 토이키즈풀빌라 후기

by 꽃아재 2021. 4. 29.
728x90
반응형

가평 키즈풀빌라 토이키즈풀빌라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지인 추천으로 찾아온 가평 키즈풀빌라

토이키즈풀빌라는 한마디로 럭셔리한 키즈풀빌라였어요. ㅎㅎ

 

지인 추천도 추천이지만 방문자 리뷰와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을 했지요.

 

코로나로 인해 지친 아이들뿐만 아니라

아빠, 엄마들도 럭셔리한 시설에서

재미난 놀이시설 등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과 힐링까지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풀빌라 주위에는 야외 놀이터와 아이들이

전동차와 장난감 차를 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빨리 전동차를 타고 싶다고 아주 신이 났어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마음에 드는 장난감 자동차

하나씩 타고 빨리 밀어달라고 ㅎㅎ

 

타는 애들이나 미는 아빠나 모두 신나게

장난감 자동차 레이스를 즐기며 부릉~ 부릉~ 타고 놀았답니다.

너무 귀엽고 멋진 장난감 자동차가 많이 있는데요

오토바이도 있는데 미니언즈 오토바이가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장난감 자동차가 다양하게 주차(?)되어 있는데요.

어린애들의 나이에 따라 골라 탈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전동 자동차는 무선으로 조종까지 할 수가 있어요.

야외 수영장이에요.

지금은 운영을 하지 않아요.

더운 여름 야외수영장에서 즐기는 수영과 분수대,

미끄럼틀은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다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아요.

관리실인데요.

관리실에서는 체크인과 체크아웃뿐만 아니라

장난감 대여도 가능한데요.

 

장난감 대여할 때는 별도의 보증금은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리실에서는 와플, 시리얼, 커피, 아이스크림 등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서 뛰어놀다 배고픈 아이들에게

간식을 줄 수 있어요.

 

와플을 직접 만들어 주니 엄청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따뜻한 커피 한 잔 내려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니 너무 잘 왔다는

생각에 웃음이 절로 나고 커피 맛도 너무 좋네요 ㅎㅎ

2층 계단을 올라서 우리 가족이 머무를 미미 C-02로 왔어요.

 

참고로 입실시간은 오후 3시부터,

퇴실은 오전 11시까지이니

입실할 때 가평 주변 볼거리 구경 후

여유 있게 입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각 방마다 트램펄린과 실내유, 아동 전용 온수풀

그리고 다양한 오락시설과 장난감이 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돼요.

실내가 너무 깨끗하고 깔끔했고

놀이 시설도 정리 정돈도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럭셔리한 분위기와 시설, 놀이기구들에

아이들 눈이 휘둥그래! 와~~~ 탄성이

막 나오는 거에요

 

밖에서 신나게 뛰어놀던 아이들이

방에 들어오니 더 신나게 여기저기 막 뛰어다니고

노는데 정신이 없더라고요 ㅎㅎ

여기저기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니

다치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폭신폭신한 매트와

모서리 보호대, 문손 끼임 방지 등 안전장치가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들이 한가득이에요.

 

인형을 특히 좋아하는 둘째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뽀로로 친구들과 노는 모습을 보니

다시 한번 오길 잘 했다는 생각에 흐뭇했어요.

침대는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침실도 아기자기한 그림의 벽지가 있어

온 곳이 신나는 놀이터로 아이들이

여기저기 신나게 뛰며 돌아다니더라고요.

 

아파트 생활 중에는 엄두도 못 내는데

마음껏 신나게 뛰어놀 수 있었어요.

 

신기한 건 지칠 줄 모르고 뛰어노는 애들이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

실내 개별 키즈풀에는 구명조끼, 어린이용

튜브가 구비되어 있어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어 좋아요.

 

물 온도가 식거나 안 맞으면 미온수 추가가

가능하니 편리했고 물도 깨끗하고 내부도 미끈거리지 않아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가족끼리 오붓하게 물놀이할 수

있다는 게 이번 여행에 가장 기억이 남았어요.

사실 이런 작은 장난감들은 먼지도 묻어있고

지저분하잖아요?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민감한 부분인데요

그런데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해서 안심이었어요.

 

정말 이런 작은 장난감 하나하나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고 신경쓰시고 있더라고요.

각 방마다 바운서, 보행기, 어린이 식기류, 젖병소독기 등 유아 어린이 용품이 마련되어 있어요.

수건도 준비해 주셨는데요. 뽀송뽀송한 수건이

냄새도 안 나고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화장실 깨끗하고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

침대는 어른 둘에 아이들까지 자고 뒹굴러도

충분할 정도로 넓어요.

 

아이들 잠버릇 고약한데 넓어서 좋았어요.

조식 서비스는 아침 8시 30분에

김밥과 빵, 음료수를 가져다주셨는데요.

유아 식탁도 2개나 준비되어 있고

일단 아침밥 걱정하지 않아 좋았어요 ㅎㅎ

 

친절한 서비스와 럭셔리한 최상의 시설에서

가족과 즐거운 행복한 시간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아이들의 아쉬움을 달래며 조식 든든히 먹고

짐 정리 후에 다음 장소로 출발~~~

가평 키즈펜션 토이키즈풀빌라 근처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차로 20분 거리인 아침고요수목원 집에 가는 길에 들러서

구경하고 이렇게 가족 여행을 마무리 되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차로 30~40분 거리에 남이섬, 쁘띠프랑스,

청평 호수 등 좋은 관광지도 있으니 시간 여유가 있다면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평 키즈풀빌라 키즈펜션을 알아보시거나

럭셔리 키즈펜션 토이키즈풀빌라에 관심 있으시면

가평 키즈펜션 토이키즈풀빌라 적극 추천드려요~~~

 

 

토이키즈풀빌라

가평펜션,가평키즈펜션,토이키즈풀빌라,가족,키즈,개별수영장,개별바베큐,놀이터,장난감

toykidspoolvilla.com

728x90
반응형

댓글